<2014-2학기 서울캠퍼스 생활관(퓨처하우스) 재학생 입관신청 안내>
2014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생활관 퓨처하우스의 재학생 입관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2014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생활관 퓨처하우스의 재학생 입관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◮ 입관기간
1. 정규학기(방학기간 제외) : 2014. 09. 01(월) ~ 12. 21(일), 16주
2. 한학기(정규학기+방학기간) : 2014. 09. 01(월) ~ 2015. 02. 17(화), 24주
※ 입관기간 선택 시 정규학기(16주) 또는 한 학기(24주) 중 선택하여 신청
※ 정규학기(16주) 신청자가 16주 종료 후 방학 단기입관시에는 호실이 변경될 수 있음.
◮ 선발 일정
◮ 선발 일정
구 분
|
내 용
|
신청 기간
|
2014. 07. 21(월) 10:00 ~ 07. 25(금) 24:00까지
|
신청 방법
|
▪ 신청 방법 : 생활관 홈페이지(http://dormitory.cau.ac.kr)를 통해 인터넷 신청
【생활관 홈페이지 → 입관신청 메뉴 → 입관신청 → 학번 → 주민등록번호 → 확인】
▪ 장애인학생 : 생활관 홈페이지 신청 후 장애인증명서 제출(생활관 운영실)
▪ 특별사유대상자 : 생활관 홈페이지 신청 후 특별사유대상자 신청서 및 관련 증빙서류
(수급자 증명서 등 관련 증빙서류) 제출
▪ 외국인학생 : 생활관 홈페이지 신청
|
합격자발표
|
2014. 07. 29(화) 14:00 예정(생활관 홈페이지 “입관확인”에서 확인)
|
등록 기간
|
2014. 07. 29(화) ~ 07. 31(목) 16:00까지
|
▪ 납부방법 : 합격자는 고지서를 출력하여 전국 우리은행 각 지점에 납부
(인터넷뱅킹/텔레뱅킹/ATM 계좌이체 가능)
| |
결원 충원
|
▪ 결원 발생 시 기존 신청자를 대상으로 차순위 학생 선발
|
◮ 지원 자격
1. 입관 대상
가. 학부생 : 서울캠퍼스 재학생 전체 및 안성캠퍼스 인문‧공과대학, 가족복지학과, 국제관계학과 재학생
나. 대학원생 : 서울캠퍼스 일반대학원생 및 전문대학원생(내·외국인)
다. 장애인학생 : 서울캠퍼스 재학생으로 장애인증명서 발급 대상자
라. 특별사유 대상자 : 서울캠퍼스 재학생으로 특별사유(기초생활수급자 등) 대상자
※ 서울캠퍼스 기준 반경 25Km 이외 지역 거주자 우선대상(25Km 이내 지역 구분 : 붙임_1 참조)
2. 입관 비대상자
2. 입관 비대상자
가. 본교에서 인정하는 학점을 가지고 있지 않은 학생
나. 수업연한을 초과한 학생 또는 휴학 중인 학생
다. 전일제 대학원이 아닌 대학원 재학생(특수대학원)
◮ 선발 방법
1. 학부생(재학생) : 대학 또는 학과별 지원인원 비례 직전학기 성적순 선발
◮ 선발 방법
1. 학부생(재학생) : 대학 또는 학과별 지원인원 비례 직전학기 성적순 선발
2. 대학원생(재학생) : 일반대학원 및 전문대학원 계열별 지원인원 비례 직전학기 성적순 선발
3. 장애인학생(재학생) : 장애등급에 따라 선발
4. 외국인학생(재학생) : 학부생 및 대학원생 선발 방법과 동일
5. 특별사유 대상자(재학생) : 특별사유 대상자 사유서에 의거하여 생활관장 추천에 의한 선발
※※ 국가고시 준비생 우선선발 후 잔여석에 한하여 일반학생 선발
※※ 입관신청기간(정규학기 또는 한 학기)에 관계없이 동일 기준에 의해서 통합 선발
◮ 입관비
구분
|
입관비
|
비고
| |
정규학기
(16주 신청자)
|
한 학기
(24주 신청자)
| ||
2인실
|
1,091,600원
|
1,637,400원
|
한 학기(24주)는 방학 중 입관비 포함 금액
|
2인실(기타)
|
930,800원
|
1,396,200원
|
※ 퓨처하우스 일부호실[2인실(기타)] 신청은 남학생만 가능하며, 주변 환경(외벽으로 인한 일부 햇빛 차단)을 고려하여 입관비를 차등 적용함(사용 희망시 신청접수 후 생활관 운영실로 개별 연락)
※ 생활관 전용식당은 블루미르홀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입관기간 중 식당을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 운영실로 연락 바람.
◮ 합격자 제출 서류
1. 건강검진확인서(3개월 이내) : 「흉부 X-선」검진확인서(지역보건소 또는 병원 발급) 제출
※ 모든 관생은 입관 후 2주 이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, 미 제출시 벌점이 부여됨.
2. 사진 1매(입관시 접수처에 제출)
◮ 환불 규정
◮ 환불 규정
환불기간
|
환불 구분
|
비 고
| |
개관전
|
이사가기전
|
관비 전액 환불
|
선택식비의 경우 환불신청일 기준 잔여일수에 해당하는 미사용 식비 전액 환불
|
이사기간
|
(사용일수 X 1日 사용료) 공제 후 환불
단, 1日 사용료는 단기입관비 적용
| ||
개관후
|
[(사용일수 X 1日 사용료) + 위약금(관비10%)]
공제후 환불
| ||
학기중 잔여일수
30일 미만
|
환불 불가
|
※ 방학 중 환불 : 학기 중 환불규정 적용(단, 잔여일수가 8주 14일, 4주 7일 미만일 경우 환불 불가)
※ 환불 절차 : 입관포기원 작성(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참조) → 생활관(운영실) 제출
◮ 유의 사항
1. 결원 충원 시 선택한 건물의 희망 호실에 대해서만 차순위 후보자로 선정됩니다.
2. 지원자 본인의 중앙대학교 포탈(종합정보시스템) 상 보호자 주소를 보호자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주소지로 필히 수정하기 바랍니다.
3. 한 학기(24주) 선발자의 경우 방학기간(8주) 환불은 가능하나, 기간변경(8주→4주)은 불가함
4. 사용 중인 호실의 경우에도 생활관 사정에 의하여 호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5. 생활관 입관시 생활관 제반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 위반시 벌점이 부과되며, 다음학기 입관선발시 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6. 기 신청자 충원 이후 미등록으로 인한 결원 발생 시 추가모집은 생활관 홈페이지 별도 공지
7. 입관시 모든 관생은 X-Ray 검사 결과서(지역보건소 또는 병원)를 발급받아 입관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 미제출시 벌점 누적으로 인해 퇴관될 수 있습니다.
8. 입관 신청시 생활패턴(아침형/저녁형)을 정확하게 체크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.
9. 기타 문의사항
▪ 생활관 홈페이지 : http://dormitory.cau.ac.kr
▪ 문의 전화 : 02)881-7041~42, 7045, 7050
중 앙 대 학 교 생 활 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