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존에는 학생들이 교수님께 직접 메일, 유선으로 성적문의를 했으나,
금학기부터는 포털을 통하여 과정을 전산화하여, 성적이의신청을 공식화, 투명화할 예정입니다.
금학기부터는 포털을 통하여 과정을 전산화하여, 성적이의신청을 공식화, 투명화할 예정입니다.
**성적이의신청(포털) 및 회신 방법
가. 성적이의신청: 학생은 포털에 로그인하여 성적을 조회한 후 성적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성적이의신청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입력하고 저장함
나. 성적이의신청 알림: 학생이 성적이의 신청을 완료하면 해당 과목 담당 교원에게 SMS, 이메일을 통하여 성적이의신청 알림이 전달됨.
다. 성적이의신청 회신: 담당 교원은 포털에 로그인하여 성적이의신청 관리 메뉴에서 성적이의신청 내용을 확인하고 해당 내용에 답변을 기재하여 회신함
라. 성적정정: 성적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인정된 경우에만 성적정정기간 중 성적정정
**성적이의신청(포털) 기간
6월 30일(월) 10시 ~ 7월 3일(목) 24시
**
강의평가를 하지 않은 학생은 포털을 통하여 성적이의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.
포털을 통한 성적이의신청 및 회신은 한 과목에 대하여 1회에 한합니다.
*참고사항
☞ 성적 조회기간 : 6월 30일(월) 오전 10시 ~ 7월 4일(금) 밤 12시
☞ 성적 이의신청(포털) : 6월 30일(월) 오전 10시 ~ 7월 3일(목) 밤 12시
☞ 성적 정정기간 : 7월 2일(수) 오전 10시 ~ 7월 4일(금) 밤 12시